영어회화 앱 스픽 1년 365일 사용 후기

다양한 영어회화를 향상시키는 앱이 있다. 그중에서 작년 이맘때 스픽 앱 1년을 구독신청하고 하루도 빠짐없이365일 사용해 본 후기이다.

이전에도 스픽 사용후기는 적은 적이 있다.

2025년 1월12일에 프리미엄 상품을 일년 구독을 신청 후 매일매일 스픽을 사용했다.

매일 하는 것이 쉽지많은 않다. 약속이 있거나 여행을 가게되면 깜빡하기 쉽다. 그래서 가능한 오전에 정해진 시간에 진행하고자 했다.

스픽 1년 사용 후기

1년 사용을 했다고 해도 현저하게 영어회화 능력이 향상된 것은 아니다.또한 업무상 영어회화가 필요한 것도 아니기에 더욱 그러하다.

하지만 매 수업이 진행됨에 따라 전에보다는 각 문장연습이 수월하고 암기하는 표현들이 늘었다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

또한 AI와의 자유대화에서 내가 말하는 문장이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대화시영어 리듬감이 전에 보다는 생긴 것 같다.

스픽 앱 장점

실생활이나 비즈니즈, 여행 등에 필요한 문장을 반복 연습 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강좌와 새로은 기능들이 추가가 되고있다. 중급 강좌를 거의 다들어서 아쉬울 때쯤 고급강좌가 생겨서 듣고 있다.

얼마전에는 스픽레벨도 생겼다.

듣고 있는 강좌의 수준으로 정해주는 것 같다.

수업을 듣고 연습할 때 내가 잘 못하거나, 기억하고 싶은 문장은 보관을 해두었다가 나중에 연습하는데 이것이 나에게 도움이 되는 것 같다.

프리톡에서는 정해진 토픽으로 대화를 할수도 있고 커뮤니티 탭메뉴에서 사용자들이 만든 주제로 대화를 할 수도 있다.

물론 내가 시나리오를 만들어서 사용할 수도 있다.

AI가 등장하면서 영어회화 앱도 이를 적극적으로 도입해서 다양한 학습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사람과 대화하기에는 아직 부담스러운 정도의 수준이라면 부담없이 AI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이외에도 각 상황별 다른강좌들도 많아서, 시간적 여력과 의지만 있으면 영어환경을 만들어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멤버쉽 가격과 가입하기

현재 월초 프로모션으로 가격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아주 열심히 해볼 사람은 프리미엄플러스로 시작하는 사람은 프리미엄으로 일단 해보길 추천한다.

추천:  스픽 Speak 영어 회화 앱 1년 사용 후기

영어로 말하는 것에 불편함을 없애고 싶은 분이라면 일단 시작해보는 것을 추천하다.7일사용해보고 마음에 안들면 취소할 수 있다.

나에게 맞는 공부법이 있으니 스픽이 잘 맞을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

하지만 1년동안 10~30분정도 꾸준히 해보면 1년뒤에는 조금 진전된 자신을 발견하게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결제 금액 낮추기

결제할때는 꼭 추천 링크를 통해서 가입 후 결제하는 것이 좋다. 2만원 할인

가입 후 7일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사용해보고 마음에 안 들면 7일전에 취소하면 된다.

스픽을 통해 영어 스피킹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제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고 2만원 할인 받으세요.
https://app.usespeak.com/i/DBGCKF

- 이 사이트 게시글은 경제, 투자,IT등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내용입니다.
게시글 내용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조만 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