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소형배낭 20리터 구매기: 뒷동산용,일일산행용 굿!

-소형배낭 BEIBAOBAO NO. M663 구매기 & 배낭크기 계산법

전에 트레킹을 하면서 거창하게 생각하며 다들 그정도는 필요하다고 해서 큰 배낭을 샀다가 당일 트레킹에는 좀 큰것 같아서 조금 더 작은것을 샀습니다.

오스프리 32리터, 그 다음에 그레고리 25리터로 말입니다. (좋다는 브랜드로 폭풍 검색후 구매했고 잘 메고 다녔습니다.)

요즘에는 트레킹 모임을 갈수 없고 뒷동산만 아주 가끔 올라갑니다.

그러다보니 물병이나 겉옷, 핸드폰 정도만 들어갈 소형배낭이 필요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20리터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제품설명란에는 15~20리터라고 적혀있습니다.

검색해보니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는데요 이중에서 BEIBAOBAO NO. M663을 구매했습니다. 여성 소형배낭으로 괞찮아 보였습니다.

소형배낭으로 무난하지만 어디에도 잘어울리는 검은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아래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쁩니다.

소형배낭

중국OEM 소형배낭 이고요 2만원이 안되는 가격이라 부담없이 구매했습니다.

저가 제품은 간혹 보면 냄새가 심한 경우가 있어 살짝 걱정했습니다만 받아보니 냄새도 전혀 안나고 사이즈나 디자인등이 만족 스럽습니다.

양쪽에 물병을 넣을 곳도 있습니다. 어깨끈도 폭신합니다. 앞쪽에 지퍼가 있어서 핸드폰을 넣으면 될것 같습니다.

안에도 뒤쪽에 칸막이가 구분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가방이 작아서 그런가 무지 가볍습니다.

크기는 대충 재어보니 가로 28센티 세로 43센티입니다.
(제품정보란을 보면 26*17*43센티입니다.)

여자분들이 뒷동산이나 봄가을에 일일산행시 메고 나가기 좋을 사이즈 인것 같습니다.

얼마나 견고하게 오래쓸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받아본 소감은 만족!입니다.

후기를 보니 어떤 분은 재난대비용 가방으로 구매했다고 합니다. (그런걸 대비하시는 분들이 있다는걸 후기글 보고 알았습니다.)

저도 필수 제품들을 넣어둘 용도로 하나 더 살까 고민이 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배낭크기 계산법

그런데 이번에 이 배낭을 구입한후 배낭 사이즈는 어떻게 계산하는 것인가? 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이 제품란에 15~20리터라고 적혀있지만 배낭 앞에보면 20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보통 배낭을 보면 앞에 숫자로 용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배낭 크기를 계산하는 계산법을 찾아보았습니다.

배낭크기는 일반적으로 센티미터(cm)로 표시되고, 이를 인치파운드법의 길이 단위인 인치(in) 방식으로 변환합니다.

변환후 모두 곱하면 큐빅인치(cu.in)라는 면적의 단위로 되는데 이 값을 61로 나누면 리터(L)가 된다고 합니다.

이제품의 크기가 26*17*43센티로 나와있습니다. 인치로 변환하면 10.23*6.69*16.92=1,157.98큐빅인치입니다. 여기서 큐빅인치를 리터로 환산하는 값인 61로 나누면 1,157.98/61=18.98이 나오네요.

제가 잰 가로길이 28센티로 계산하면 20.44가 나옵니다.

배낭이 재기에 따라 1~2센티 정도의 오류는 있을것 같습니다.
배낭 크기 재다가 큐빅인치라는 면적의 단위를 오늘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