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노란색 3월14일 출시 애플페이소식도

애플 뉴스룸에서 아이폰14의 새로운 색상 출시소식을 발표하면서 애플페이 한국 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처음으로 전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애플페이
애플 아이폰14, 14 플러스에 노란색이 나오고요 3월10일 예약시작하고 3월14일부터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지난주 롯데마트 가보니 계산대에 애플페이 로고가 있더라고요. 홈플러스에서는 못봤고요. 마트와 편의점에서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갑앱 사용

지갑 앱

그동안 지갑 앱이 유명무실 했는데요, 저는 항공사랑 이마트 카드를 저장해 놓긴 했지만 거의 사용을 안했어요.

지갑 설정하기는 어렵지 않아보입니다.

지갑앱을 실행하고 추가 버튼을 누르고 나오는대로 따라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애플페이 등록 현대카드

애플페이에 등록 가능한 카드는 현대카드 부터 시작될 것 같습니다. 독점으로 하려다가 여러 이슈가 있어서 같이 하는걸로 된 것 같습니다.

현대카드에 가면 여러 카드들이 있는데요 파인더라는 메뉴에서 검색해 볼 수도 있습니다.

저는 현대카드ZERO Edition2(할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저렴한 연회비인 카드가 없습니다. 1만원이상이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찾아보니 제로카드인데 5천원짜리가 있네요.

신협제휴카드입니다.

이외 연회비 5천원짜리 카드는 현대, 기아차 관련 카드가 있습니다.

이번에 애플페이를 한번 경험해보고 싶어서 카드를 만드시려면 저렴한 연회비 카드로 만드는 것도 괞찮아 보입니다.

아니면 이제 해외여행을 목표로 다시 삼는다면 마일리지 카드로 만드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다음주에 한번 롯데마트 가보고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 알아봐야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iOS15 기능] 아이클라우드: 비공개릴레이&메일 주소 가리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