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쉬기 편한 세잎 KF94 마스크 & 온리유 덴탈 비말차단 KF AD 마스크

그간 사놓았던 마스크가 떨어져가기도 하고 여름이 오니 94 마스크를 쓰고 뒷동산 올라가기 힘들어졌습니다.

그래서 가벼운 덴탈 마스크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KF94 마스크는 얼마전 누가 줘서 써보니 편했던 세잎 KF94 마스크로 그리고 온리유 덴탈 마스크를 구매했습니다.

1.세잎 KF94 마스크는 30개가 이렇게 박스에 들어있고요 개별 포장입니다.

마스크

세잎 KF94 마스크는 대형 30매가 이렇게 보관도 할수 있는 박스에 넣어져있습니다.

마스크

세잎 KF94 마스크는 당연히 식약처 허가된 상품입니다. 쇼핑몰에서 숨쉬기 편하고 귀가 안 아프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숨쉬기가 전에 구매한 94마스크보다 더 편한것 같습니다.

마스크

마스크 특유의 냄새도 강하지 않고요 안쪽도 부드럽게 처리된것 같습니다.

마스크

써보니 앞쪽 여유공간도 있어서 좋습니다.

마스크

마스크는 써보지 않고는 좋은지 어떤지 알수가 없어서 전에 구매했을때도 고민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미리 한개 써보고 좋아서 구매하니 편하네요. 점점 사용하기 편한 마스크가 나오는것 같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쓰기 편하고 당분간은 이 마스크를 사용할것 같습니다.

2.그리고 덴탈마스크도 사보았습니다.

더워져서 산에 갈때 94마스크 쓰기는 힘이 듭니다. 그런데 덴탈 마스크는 숨쉬기는 훨씬 편하지만 숨을 들이쉴때 입에 달라 붙는 경향이 많아서 불편해서 잘 안 사용했습니다.

마스크

그런데 이번에 산 온리유 미말차단 덴탈 미스크는 조금 힘이 있어서 숨을 들이쉴때 입에 잘 달라붙지 않네요.

구매할때 후기랑 제품설명을 꼼꼼히 보았는데 만족합니다.

마스크

또한 마스크 냄새도 나지 않고 귀도 편합니다.

50개들이 한묶음이 상자에 있어서 뽑아쓰기 편하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마스크

KF94 세잎 마스크와 이 온니유 덴탈 마스크 모두 냄새도 없고 숨쉬기 편해서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