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스탑 초록입홍합 리프리놀 바이탈 크림:관절통증 완화

오메가3를 함유하여 퇴행성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호주 건강식품 네이쳐스탑 초록입홍합 크림에 대한 소개입니다. 구매처와 가격도 같이 알아봅니다.

나이가 들면 관절염 등으로 인해서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특히나 여자 어르신들은 오랜 세월 반복적인 집안일의 영향과 갱년기 이후 호르몬 등 변화로 관절 통증이 있으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무릎통증으로 붙이는 파스나 젤 등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친구분께서 관절통증에 좋다는 건강식품과 크림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지인분 따님이 호주에 사시는데 따림이 보내주신 호주 건강식품이라고 합니다. 한동안 먹기도 하고 바르기도 하시는데 좋다고 선물해주셨습니다.

제이쳐스탑 초록입홍합 리프리놀 바이탈 크림

호주의 건강식품 업체인 네이쳐스탑 제품입니다.

주로 뉴질랜드에서 서식하는 초록입 홍합은 오메가-3 지방산이 많아서 퇴행성 관절염 등에서 염증을 완화해주어 통증을 줄여준다고 해서 관련 제품들이 많습니다.

카루 분말 캡슐약과 크림을 선물받으셨는데요, 아직 먹는 약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크림은 바르고 나시 확실히 통증이 줄었다고 하시네요.

하루에 3~4번 마사지하라고 하는데요 저희 어머니는 하루에 한번 정도 바르시는것 같습니다.

이 크림은 냄새가 조금 있지만 금방 사라집니다.

초록홍합크림이 좋다고 해서 전에 국산 제품도 사드렸는데 냄새가 너무 심해서(파스냄새처럼 화한 냄새포함해서) 사용 못했는데요. 이 제품은 특유의 냄새가 약하고 금방 없어지는 편이라 쓸만하다고 하십니다.

구매처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나 찾아보니 네이쳐스탑 쇼핑몰이 있습니다.

먹는 초록입홍합 캡슐은 이 제품입니다.

그린립머슬 (초록입홍합) GREEN LIPPED MUSSEL 10000 (180capsules)

그런데 쿠팡에서도 이 먹는 분말형과 바르는 크림 이 두 제품이 구매가 가능하네요.

유명한 건강식품이라 직수입해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초록입홍합 크림은 여기가 더 저렴한것 같습니다.(2개를 사는 것이 저렴합니다.)

저도 더 나이들기 전에 관절예방을 위해 근육량을 늘리는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필요시에는 이런 크림과 건강식품의 도움도 받고 말입니다.

하지만 이런 건강기능제품들도 마찬가지로 효능정도에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